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소울더스 입니다. 운 좋게 당신이 연하 애인과 사귀고 있고, 그 관계를 오해 지속하고 싶다면 기억해두세요. 아, 이걸 왜 지금 알았을까 라고 생각 될 때는 늦었습니다~!


1. '꼰대' 꺼져!

 

 스스로 '꼰대'라고 생각하는 남자는 없죠. 하지만 우리는 다 '꼰대'입니다. 나는 '꼰대'야, 그러니까 지금 내가 얘한테 꼬치꼬치 따지는 것도 내가 꼰대이기 때문이야, 라고 생각하세요. 나이 어린 애인은 당신을 더 사랑할 것입니다. 애인이 몇 살이든 당신과 동등합니다. 절대, 무엇인가 가르치려고 하지 마세요. 나이 어린 여자친구는 이미 당신보다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 나이에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해서. 그 외의 것들은 그녀가 궁금해할 이유가 없으니까요.




2. "오빠야" 어쩌라고?


 습관적으로 하루에도 수십 번 어쩌면 수백 번 "오빠는", "오빠야" 따위의 말을 하지 않아도 당신이 오빠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아요. 넣어두세요. "내가 오빠니까 내 말을 들어야 해" 라고 말하는 것처럼 들리니까요. 당신은 오빠이기 때문에 존중받아야 하는 게 아니니까요. 오빠라는 사실을 망각하고 평등한 생각을 가질 때 존중 받습니다. 



3. "비실비실"하면 노력이라고


 체력이 안 되면 연하 애인을 사귀지 마세요. 체력은 당연히 나이를 무색하게 할 정도여야 합니다. 체력은 노력입니다. 일요일에 집에서 쉬고 싶어도 애인과 함께 나들이 가는 노력. 연하 애인이 아니라 연상 애인과 사귀더라고 노력만이 살길입니다. 노력이라도 해야 여자들에게 이해 받습니다. 그러니까 힘들어도 남자들이여 어느 순간에서도 노력하세요. 




4. '카톡'을 생명같이 


 애인의 나이가 단순히 연하가 아니라 20대 초반이라면 '카톡신공'을 연마해야 합니다. 확인하지 않은 카카오톡 메시지 '1'이 빈번히 발생할 때 애인은 당신을 '노땅'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노땅'을 만나고 싶어 하겠습니까? 당신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으나, 그 대가로 받은 선물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것입니다. 메시지를 신속하게 확인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죠. '빠른 카톡'은 '세심 카톡'과 조화를 이룰 때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응', 'ㅇㅋ' 따위만 달랑 보낼 꺼면 그녀를 젊은 남자들에게 보내세요. 



5. 관용, 무조건적인


 당신이 옳다고 믿는 건은 틀린 행동일수도 있습니다. 왜 이렇게 행동하지? 이렇게 기본적인 걸 왜 안 지키지? 같은 걸 생각하면 머리만 아프고, 속 좁은 남자친구가 됩니다. 어린 애인이 하는 이해할 수 없는 모든 행동에는 다 이유가 있으며, 나름대로 존중받아야 마땅하며, 심지어 다 옳은 일이죠. 왜냐고 묻지 마세요. 아주 사려 깊은 여자도 연상의 남자와 사귈 땐 엉뚱한 행동을 합니다. 그러라고 나이 많은 당신이 존재하는 거고 이유는 없습니다. 여자는 때론 철 없는 모습을 보이며, 사랑 받고 싶은 순간들이 자주 오니까요.



6. '머니' 많이


 연하의 애인은 당신이 돈이 많아서 사귀는 건 아닙니다. 돈 많은 남자를 원했다면 당신이랑 안 사귀었겠죠. 하지만 돈과 재력은 당신을 더 오래 깊이 사랑하지 않아야 할 이유는 충분히 됩니다. 미안한 얘기지만, 사실입니다. 




7. 친구의 친구


 나이가 많아서 기억하지 못하겠지만, 당신도 예전엔 여자친구의 친구에게 최선을 다했습니다. 여자들이 친구들의 말을 잘 듣기 때문이죠. 어떤 여자는 신봉까지 합니다. 친구가 괜찮다고 하면 사귀고, 친구가 별로라고 하면 헤어지죠. 20대 초반의 여자들은 여전히 그런 경향을 보입니다. "오빠, 나 친구랑 같이 있으니까 잠깐 와바" 라고 어린 애인이 일요일 밤 11시에 말하면 "어, 친구랑 있으면 당연히 가야지. 오빠가 맛있는 거 사줄께" 라고 대답해보세요. 힘든 시간이 되겠지만 효과는 엄청날 것입니다. 



8. 가끔은 '데헷'


 연상의 남자를 사귀는 연하의 애인이라면 고등학생들이 주로 사용하는 '데헷', '개이득' 같은 표현을 오히려 촌스럽게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런 단어를 당연히 알고 있어야 하며, 심지어 알고 있다는 증명을 종종 해주어야 합니다. 은연중에라도 그녀가, 오빠는 이런 거 모를 꺼야, 라고 생각한다면, 젊고 발랄한 남자들 속에서 그녀를 지켜내기 힘들어집니다. 


아주 가끔 '데헷'이라는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그녀는 당신을 귀여워할 것입니다. 그런데 '데헷'을 언제 쓰는지는 알지? 이런 말 써도 되나, 고민할 시간에 맞춤법이랑 띄어쓰기를 평소에 잘 지켰는지 체크 하도록 하세요 


'정 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 배우는 연애의 기술  (0) 2017.06.16
결혼 전, 이런 남자는 피하세요  (0) 2017.06.16
상견례 매너 팁  (0) 2017.06.16
SKT 누구 vs KT 기가지니  (0) 2017.05.19
티 안나게 예뻐지는 메이크업  (0) 2017.05.1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