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소울더스 입니다. 요즘 얼굴이 땡겨서 더샘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을 구입해서 듬뿍 처발처발 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아침 및 저녁에요. 수분기 가득 하고 좋아서 간단하게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더샘은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죠. 7無 첨가라고 적혀 있습니다. 파라벤, 색소,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포름알데히드, PEG, PG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잘 모르는 성분이긴 하지만 피부에 안좋은걸 대놓고 제품 상단에 적어놓고 없다고 하는거보니 확실히 믿음이 가는 제품이죠. 


제품 뒷면의 성분표입니다. 노란색 형광펜으로 칠한 부분은 20가지 주의성분에 포함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페녹시에탈올은 살균보존제 역활을 하는데, 인체에 위험한 정도는 중간 위험도에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파라벤과 함께 많이 사용되는 방부제로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고 체내에 흡수될 경우 마취작용을 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향료도 있습니다. 향료라고 하면 향기를 생각하시겠지만, 위험도는 높은 위험도에 속하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두통, 현기증, 발진, 색소침착, 기관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는데 여기에 향료는 알로에 향료를 넣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성분들은 꽃 추출물이거나 20가지 주의성분에 포함되지 않는 성분들이니까 위 두가지만 유의하고 사용하시면 될 거같습니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95% 정도만 들어있는데 99% 첨가한 제품은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 뚜껑을 돌돌 돌려서 열어보면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캡이 함게 들어있습니다. 

여름에 피부가 건성이시거나 열에 달아오른 피부를 식히고 싶으신 분들한테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세안 후 다른 기초제품을 바르지 않고 알로에 젤만 처발처발 했는데 몇시간이 지난 지금 이 글 작성 중에도 매끈한 피부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간략하게 얘기해서 더샘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의 장.단점을 정리하면

장점

1. 타사 알로에 수딩 젤에 비해 끈적임이 없다

2. 상쾌하고 시원해서 지성피부에 알맞다.

3. 치명적인 성분이 많이 포함되지 않았다. 

4. 가격이 저렴하고 처발처발해도 양이 많다.


단점

1. 스파출러가 없다.

2. 원터치형이 아니라 열기 귀찮다(사실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라...)


가격은 3300원으로 완전 저렴하게 인터넷 및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